“기분 좋은 쇼핑”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신규 회원 가입 시 10% 웰컴 쿠폰이 지급되며
가입 후 부여되는 등급별 혜택은 `똑똑, 고객센터`의 등급별 회원헤택 메뉴를 참고 부탁드립니다.
(10% 웰컴 쿠폰은 3개월 내 미사용 시 소멸되며 최대 할인 금액은 10,000원입니다)
SKINRx 상품후기 작성 포인트에 관해 하단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세요. 마이페이지 > 쇼핑내역 > 주문내역/배송조회에서 배송완료된 상품의 [상품후기작성] 버튼을 클릭 후 상품 후기를 작성해 주시면 포인트를 지급해 드립니다.
- 10자~49자 100P
- 50자 이상 500P
- 50자 이상+사진등록 1,500P
* 글자수에 따른 상품후기 작성 포인트 지급 기준은 1만원 이상 구매 상품에 한해 적립 가능합니다.
(단, 쿠폰사용금액을 제외한 결제금액이 1만원 미만인 경우 리뷰 작성은 가능하지만 포인트는 100P만 적립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)
* 적립포인트는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적립 됩니다.
주문하신 주문의 상태에 따라 취소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우선 주문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 [주문취소] 주문접수, 결제완료 상태는 마이페이지 > 쇼핑내역 > 주문취소/반품/교환 에서도 가능하며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는 고객센터(TEL 1566-1140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단, 상품 준비 중일 경우 포장작업 및 출고가 진행되어 주문취소가 불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. [부분취소] 주문 완료 후 일부 상품만 취소는 불가하며 주문을 전체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. 부득이하게 부분취소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마이페이지를 통해 먼저 반품/교환신청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. 수령한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를 통해 반송하신 경우 반품비용이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판매자 귀책으로 인한 상품불량, 파손, 오배송의 경우 무상 반품/교환으로 진행됩니다. 마이페이지 > 쇼핑내역 > 취소 / 반품 / 교환 내역을 통해 접수 신청해 주시거나 SKINRx 고객센터(TEL 1566-1140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오배송 상품은 처음 수령하신 그대로 상자에 담아 보관해 주시기 바라며, 고객님께서 제품을 훼손하시거나 개봉 후 사용하신 경우 부득이하게 교환처리가 불가할 수 있으니 이점 꼭 유의 부탁드립니다. 구매자 귀책으로(단순변심, 주문착오) 인한 반품/교환을 원하실 경우, 미개봉 미사용 상태여야 합니다. 이 때 반품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며, SKINRx 앞으로 입금해주셔야 회수 및 환불 진행이 가능합니다. 반품배송비 입금 계좌는 반품접수 시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, 접수 이후 평일 1~2일 이내 SMS를 통해 안내되고 있습니다.
취소완료 또는 반품완료일로부터 일반적으로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. (평일 기준) 취소 시점에 따라 혹시라도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. 보다 자세한 취소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어 환불방법 및 환불날짜를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. 혹시라도 환불이 지연되는 경우 SKINRx 고객센터(TEL 1566-1140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※ 입금자 정보는 주문자와 동일하여야 환불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현재 SKINRx 대부분의 제품은 주문일로부터 유통기한이 1년 이상 남아있는 제품으로 출고됩니다. 상품 또는 상품 포장 박스에 유통기한 혹은 제조년월일이 기재되어 있으며, 혹 기재되어 있지 않을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, 상품 상세페이지의 상품 Q&A 로 문의 주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제품을 사용하시고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에는 사용을 중단하시고 먼저 피부과 의사와 상담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 거부증상 또는 피부 트러블로 인한 반품 요청시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품목별 보상기준에 따릅니다. 반품을 원하실 경우 SKINRx 고객센터(TEL 1566-1140)로 문의해 주세요 부작용으로 인한 치료비 변상을 원하시는 경우
반품만 원하시는 경우
-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SKINRx 홈페이지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> 쇼핑내역 > 주문내역/배송조회 에서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. -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주문배송 > 비회원 주문조회 페이지를 통해서 주문번호와 이름을 기재하시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 조회를 위해 주문번호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. * 주문번호를 모르시는 경우, SKINRx 고객센터(TEL 1566-1140)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택배사의 배송조회 화면에서 송장번호 입력 후 배송현황 확인 가능하며, 발송된 후에는 해당 택배사로 문의하시면 더욱 빠르게 배송상태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.
상품이 발송되면 주문 시 입력해주신 정보로 카카오 알림톡과 이메일로 운송장번호가 발송됩니다. (카카오톡 미사용 시 문자메시지로 수신됩니다.) 상품의 입고지연 또는 연휴 중에 택배사의 배송물량 증가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또한, 해외배송일 경우 개인통관고유부호를 기재하지 않으신 경우도 세관에서 보류 될 수 있습니다.
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구매로 주문 결제 하시면 됩니다. 주문내역은 고객님의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 상단의 주문배송 > 비회원주문조회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비회원인 경우에는 이름/주문번호/비밀번호로 주문조회가 가능하니 주문 시 확인하신 주문번호 및 비밀번호를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.